Wednesday 7 March 2018

동물 잼 새로운 거래 시스템 2017


📺 새로운 거래 시스템! | 동물의 잼.
새로운 거래 시스템! | 동물의 잼.
내 친구가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는이 기능에 대해 실제로 알지 못했기 때문에 모든 사람과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해 매우 만족합니다. 커뮤니티를 훨씬 개선 할 수있는 많은 스캠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 여기 내게 연락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 ▬▬▬▬▬▬▬▬▬▬▬▬▬▬▬▬▬▬▬▬▬▬▬▬▬▬▬▬▬▬▬▬▬▬▬▬▬▬▬▬▬▬▬▬▬▬▬▬▬▬▬▬▬▬▬▬▬▬▬▬▬▬▬▬▬▬▬▬▬▬▬▬▬▬▬▬▬▬▬▬▬▬▬▬▬▬▬▬▬▬▬▬▬▬▬▬▬▬▬▬▬▬▬▬▬▬▬▬▬▬▬▬▬▬▬▬▬▬▬▬▬▬▬▬▬▬▬▬▬▬▬▬▬▬▬▬▬▬▬▬▬▬▬▬▬▬▬▬▬▬▬▬▬▬▬▬▬▬▬▬▬▬▬▬▬▬▬▬▬▬▬▬▬▬▬▬▬▬▬▬▬▬▬▬▬▬▬▬▬▬▬▬▬▬▬▬▬▬▬▬▬▬▬▬▬▬▬▬▬▬▬▬▬▬▬▬▬▬▬▬▬▬▬▬▬▬▬▬▬▬▬▬▬▬▬▬▬▬▬▬▬▬▬▬▬▬▬▬▬▬▬▬▬▬▬▬▬▬▬▬▬▬▬▬▬▬▬▬▬▬▬▬▬▬▬▬▬▬▬▬▬▬▬▬▬▬▬▬▬▬▬▬▬▬▬▬▬▬▬▬▬▬▬▬▬▬▬▬▬▬▬▬▬ ▬▬▬▬▬▬▬▬ 당신은 나에게 모두 놀라워요, 당신의 모든 지원이 너무 행복해졌습니다. 고맙습니다. ♥♥♥ ▬▬▬▬▬▬▬▬▬▬▬▬▬▬▬▬▬▬▬▬▬▬ 나는 동물 잼이나 내가 사용한 음악을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Mashpedia Video Encyclopedia.
관련 동영상.
화산 정글 속보 편집 - 동물 잼.
머리 장식 거래! | 동물의 잼.
동물의 잼이 우리를 트롤링했습니다! | AJ 희극 Rant.
동물 잼 방법 : 어떤 거래도 받아 들여지십시오.
Animal Jam - 새로운 무역 시스템 2016 (더 이상 사기는 없습니다!)
원래 NM D 아이디어 + 자습서! | 동물의 잼.
Animal Jam Trading Attempts : 검은 색 긴 콜라!
동물의 잼은 Illuminati입니다.
새 유출 된 덴 아이템? + AJHQ의 덴 - 동물 잼에 들어가는 방법.
동물 잼을하는 10 가지 이유
LPS 일 : 동물성 잼 SCAM !! | MamaKatTV.
복장 LookBook - 3 Snow Leopard 의상 | 동물의 잼.
자동 수락 + 신탁 무역 사기꾼 | Scammer Watch 동물 잼.
Animal Jam Trading Attempts : 베타 후드!
동물 펑 소리와 함께 동물 잼 펀치! | 동물의 잼.
동물의 잼 : 업데이트 - GOATS. & Winter Palace Tour!
Animal Jam-Trade Glitch SCAM.
GOTTA 빨리 간다 | PinkEmpress # 2 와일드 카드 놀이.
테리 피잉 / 커트 슬롯을 얻는 중! | 동물의 잼.
동물 잼은 이제 공식적으로 염소 시뮬레이터 및 냉동입니다! (최신 정보)
동물의 잼 : MAIL TIME - SPIKES ON SPIKES.
동물의 잼 업데이트 : NEW DEN! 거대하다!
동물 잼에서 가장 큰 사기!
동물의 잼 - 머리 장식이 Scammed + Trading Glitch를 얻었습니다.
부인 성명.
이 사이트에는 어떠한 오디오 / 비디오 콘텐츠도 호스팅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미디어는 GoogleVideo, YouTube 등과 같은 다른 사이트에서 임베드됩니다. 따라서이 사이트는 스트리밍 미디어의 저작권 문제를 제어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위반과 관련된 모든 문제는 자료를 호스팅하는 사이트를 대상으로해야합니다. 이 사이트는 스트리밍 미디어를 호스팅하지 않으며 소유자는 비디오 호스팅 서버에 자료를 업로드하지 않았습니다. 누구나 Google 비디오 또는 YouTube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스스로 찾을 수 있습니다.

동물 잼 신 거래 시스템 2017
Greely조차도 Jamaalidays 응원에 저항 할 수는 없지만 그는 다른 Alphas보다 조금 더 비밀스런 모습을 유지합니다. 알파 자존심을 보여주세요. Alpha Jamaaliday Armor 세트는 AnimalJam의 알파 본부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Happy Jamaalidays - Animal Jam의 새로운 업데이트!
새로운 Animal Jam Update가 있습니다! 오늘 로그인해서 Jamaaliday Gift, MASTERPIECE TOKEN을 잡아라! Token은 모든 Jammers가 Coral Canyons Art Studio에서 걸작을 창작하거나 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223lou에 의하여이 굉장한 Jamaalidays 걸작을 체크 아웃하십시오!
12 월 멤버쉽 번들 - Jamaalidays에 딱!
회원 자격 증여!
신규 및 기존 회원은 12 월 한 달 동안 특별 JAMAALIDAYS BUNDLE BONUS를 받게됩니다! 모든 AnimalJam 회원은 12 월에 북극 늑대, 북극 여우, 스노우 레오파드, 애완 동물 스라소니, 얼음 갑옷 및 겨울 궁전 동굴의 보너스 선물을 받게됩니다.
잊지 마세요. AnimalJam의 멤버쉽은 사프란 스택, Play Wild의 일일 멤버 선물, 팩 만들기 및 가입 기능과 함께 Play Wild의 멤버쉽을 제공합니다. 회원 자격 증정! #AnimalJam #PlayWild.
Sneak Peek - Jamaalidays Celebration!
새로운 업데이트가 Animal Jam에 도착하면 Jamaalidays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내일 Animal Jam에 로그인하여 일일 선물을 청구하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인기 있는.
모바일 앱.
광고.
광고.
& copy; 2016 WildWorks, Inc. 모든 판권 소유.
& copy; 2016 National Geographic Partners, LLC. 판권 소유.
NATIONAL GEOGRAPHIC 및 Yellow Border Design은 라이센스하에 사용되는 National Geographic Society의 상표입니다. 판권 소유.

거래.
무역을받는 재머의 예.
거래는 물건을 서로 교환하기 위해 재머가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기능은 2011 년 3 월 31 일 Animal Jam에 처음 소개되었으며 모든 방해 전파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거래 프로세스에는 두 사람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 다른 방해 전파 무역 목록에서 항목을 선택하고, 다른 사람은 거래를 수락하거나 거부합니다. 다른 방해 기의 거래 목록에서 항목을 선택하는 방해 기는 다른 방해 기에서 한 항목을 가져 오기 위해 최대 20 개의 항목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Jammers는 제공되는 항목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다른 Jammers의 거래 제안을 거부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Jammers는 그들이 기꺼이 교환 할 수있는 항목을 선택해야합니다.

레어 스. (거래 시스템이 고장났습니다.)
모두가 rares에 손을 얹으려고합니다. 하지만 내가 보는 것은 다르다.
무역 시스템은 스파이크가 그렇지 않은 경우 희귀하다고 말합니다. 알다시피, 잊혀진 사막에서 그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인기가 높아졌고 높은 수요에 도달했습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모든 멤버 방해 전파는 아마도 하나 또는 두 가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 시스템이 고장났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이 너무 심하게 목걸이를 원한다면, 그것은 그들에게 절실한 요구입니다. 수백만 명의 다른 전파 방해꾼이 원한다고해도
나는 우리 모두가 이것을 바로 잡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한다면 희소합니다.
나는 스파이크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clunky하고 그래서 나는 내가 상점에서 구입할 수있는 손목 밴드를 위해 광산을 교환했다. 나는 사용자를 행복하게 만들었고, 그래서 나는 행복하다. 만약 누군가가 슈퍼 공통 탑 모자로 내 금 다이아몬드 발톱을 원한다면 가져 가겠습니다. 나는 위시리스트를 성취 했으므로 모든 제안은 공정하다.
Fironic은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저는 스파이크가 없기 때문에 그들은 clunky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상점에서 구입할 수있는 손목 밴드를 위해 광산을 교환했습니다. 나는 사용자를 행복하게 만들었고, 그래서 나는 행복하다. 만약 누군가가 슈퍼 공통 탑 모자로 내 금 다이아몬드 발톱을 원한다면 가져 가겠습니다. 나는 위시리스트를 성취 했으므로 모든 제안은 공정하다.
사실, 스파이크와 그 쓰레기는 싫어. 나는 내가 원했던 것을 얻었고, 그것이 과소 평가되고 있는지 신경 쓰지 않는다.
나는 jamaaliday 스카프를 얻었다.
나는 동의한다!! 내가 '드문'이라고 생각하는 많은 아이템은 희귀 한 것이 아니며, 많은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으며 희귀 한 태그 또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눈이있는 사슴 뿔은 말 그대로 꿈 꾸러미와 같지만 희귀 한 것은 아닙니다. 스파이크는 그러한 높은 수요가 있기 때문에 드문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그들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을 기쁘게 도울 수있는 누군가와 기꺼이 교환 할 것입니다. 심지어 RIM의 머리 장식은 그다지 드문 것이 아니지만 높은 수요가 있습니다. 제 창업자 모자는 아마 스파이크와 림 장식품보다 희귀하지만, 지금은 그런 수요가 적기 때문에 가치가 떨어졌습니다. AJ 거래 시스템의 희귀 성은 항목의 실제 희소성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네. 다들 희소성이 희소 한 튼튼한 테이블과 같은 아이템은 그들 모두를 재활용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동의한다!! 내가 '드문'이라고 생각하는 많은 아이템은 희귀 한 것이 아니며, 많은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으며 희귀 한 태그 또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눈이있는 사슴 뿔은 말 그대로 꿈 꾸러미와 같지만 희귀 한 것은 아닙니다. 스파이크는 그러한 높은 수요가 있기 때문에 드문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그들을 좋아하지만, 그들은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을 기쁘게 도울 수있는 누군가와 기꺼이 교환 할 것입니다. 심지어 RIM의 머리 장식은 그다지 드문 것이 아니지만 높은 수요가 있습니다. 제 창업자 모자는 아마 스파이크와 림 장식품보다 희귀하지만, 지금은 그런 수요가 적기 때문에 가치가 떨어졌습니다. AJ 거래 시스템의 희귀 성은 항목의 실제 희소성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것은 op가 원래 말한 것보다 더 좋은 게시물입니다! 좋은 게시물 !!
왜 실제로 스파이크가 드문 지 알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스파이크입니다.
왜 실제로 스파이크가 드문 지 알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스파이크입니다.
그들이 회원 선물 이었기 때문에.
왜 실제로 스파이크가 드문 지 알 수는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스파이크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